Follow Delta News Hub on Twitter Follow Delta News Hub on Facebook Google+ Follow Delta News Hub on LinkedIn Email Delta News Hub
모던함, 하이패션, 우아함 및 기능성을 두루 갖춘 컬렉션 선보여

2016 10 18 (애틀랜타) – 델타항공(NYSE: DAL)이 뉴욕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인 잭 포즌 (Zac Posen)과 협업하여 디자인한 델타항공 유니폼 컬렉션을 지난 18일 공개했다. 고객 서비스 당담직원, 승무원, 지상조업 직원 및 기술직 근무자 등 델타항공의 6만 명 이상의 일선 직원들이 착용하게 될 의상으로, 현대적인 라인에 대담한 컬러 선택과 클래식한 스타일을 접목한 동시에, 델타항공의 유규한 역사와 수십 년 간 이어져 내려온 상징적인 디자인을 새롭게 되살려 델타만의 스타일과 브랜드적인 측면을 한층 끌어올렸다.

델타항공의 비접객 분야 직원들이 착용하는 유니폼은 의류 제조업체 랜즈엔드 (Land's End)가 포즌의 디자인적인 영감 및 컬러 컨설팅을 바탕으로 개발했다. 델타항공은 지난 주 랜즈엔드와 생산 디자인 제휴 체결을 발표한 바 있다.

델타항공의 에드 배스티안(Ed Bastian) CEO는 "세계 최고의 직원들에게는 최상의 유니폼이 제공됨이 마땅하며, 이번 신규 컬렉션은 클래식함을 바탕으로 하되 모던함을 구현했다."며 "잭 포즌과 델타 팀이 긴밀하게 협력해 델타항공의 사려 깊고 혁신적인 정신이 반영된, 시대를 초월하여 패셔너블한 의상들을 탄생시켰다."라고 말했다.

잭 포즌은 거의 모든 실무조직의 델타 직원들과 직접 만나 컬렉션을 디자인해 델타의 다양한 직군 소속 인력들과 이들이 일하는 근무 환경에 어울리는 실용적인 의상들을 개발했으며, 직원들이 각 유니폼마다 디자인과 최종 선택에 참여했다.

잭 포즌은 "델타항공 직원들이 근무 중에도 매력적인 모습을 유지하게 하면서도, 기능성과 스타일을 해치지 않으려 노력했다."며 "직원들과 함께 이들이 착용하는 의상과 어떤 상호작용을 하는지 파악하려 노력했으며, 델타항공의 글로벌 인력들이 델타항공의 브랜드를 나타내는 자신감과 사려 깊음을 더욱 선명하게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랬기에 업무에 더욱 힘이 되면서도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유니폼을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잭 포즌의 디자인은 델타항공의 새 유니폼에 완전히 새롭게 재구상된 컬러 믹스를 적용했는데, 패스포트 플럼 (Passport Plum), 크루징 카디널 (Cruising Cardinal), 그라운드스피드 그래파이트 (Groundspeed Graphite) 컬러에 스카이라인 슬레이트 (Skyline Slate), 트레블링 시슬 (Traveling Thistle) 등의 강조 컬러를 더해 접객 및 기술직군 간에 조화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오뜨 꾸뛰르 및 하이패션 디자인으로도 유명한 잭 포즌은 혁신적인 패브릭 및 텍스타일 기술을 접목해 활동적이고 빠르게 변화하는 공항 및 기내 환경에서도 기능을 유지할 수 있는 근무복을 탄생시켰다.

12월부터 시작해 2017년 초까지, 천 명으로 구성된 직원 대표단이 신규 유니폼 착용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직원 피드백을 반영한 조정 및 수정 작업을 거쳐 2018년 1분기부터 전 세계 델타항공 직원들에게 새로운 유니폼이 제공될 예정이다.

Zac Posen FA uniform

Delta Runway Reveal Above Wing Airport Customer Service vignette

포즌 (Zac Posen) 소개
잭 포즌은 2001년 자신의 이름을 내건 컬렉션을 런칭했으며, 꾸뛰르 기법과 놀라운 혁신을 접목한 모던 아메리칸 글래머를 지향하고 있다. 뉴욕에서 자란 잭 포즌은 어릴 적부터 디자인 교육을 받기 시작했다. 16세에 파슨스 디자인 스쿨에 입학했으며, 이후 런던 센트럴 세인트 마틴 대학을 거쳤다. 첫 컬렉션 런칭 2년 후, 패션계의 권위있는 상 중 하나인 CFDA가 수여하는 스와로브스키의 '더 페리 엘리스 어워드 포 우먼스웨어 (The Perry Ellis Award for Womenswear)'를 수상했다.

잭 포즌은 하이디 클룸 및 니나 가르시아와 함께 15시즌을 맞이하는 프로젝트 런웨이의 고정 멤버로 활약하고 있으며, 브룩스 브라더스의 시그니처 여성용 컬렉션과 액세서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됐다.

 

자세한 사항은 www.facebook.com/officialzacposen, 트위터 @zac_posen, 인스타그램 @zacposen 및 @zaczacpos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델타항공 소개

델타항공은 매년 1억 8천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올해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지명한 ‘가장 존경받는 상위 50대 기업’에 선정되었으며, 항공업계 부분에서는 6년 동안 다섯 번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비즈니스 트래블 뉴스가 실시한 올해의 ‘연례 항공사 설문조사’에서 항공사 최초로 5년 연속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 노선망을 자랑하는 델타항공은 자사 운항 항공편 및 델타 커넥션 항공편을 통해 전세계 6대륙 61개국 335개 이상의 목적지에 취항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8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델타항공은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란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총 800여대의 여객기를 운항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세계적인 항공 동맹체인 스카이팀의 창설 회원사로, 에어프랑스-KLM, 알리탈리아와 함께 대서양 횡단노선에 대해 대규모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버진 애틀랜틱 항공과도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글로벌 제휴 항공사와 함께 암스테르담, 애틀란타, 보스턴, 디트로이트, 로스엔젤레스,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뉴욕-JFK, 뉴욕-라과디아, 런던-히드로, 파리-샤를드골, 솔트레이크시티, 시애틀, 도쿄-나리타 등 주요 운항 거점 공항에서 매일 15,000편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공항시설, 글로벌 상품과 서비스 향상 및 지상과 공중에서의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기술 혁신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델타항공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자사 웹사이트인 Delta News Hub 와 자사 웹사이트인 delta.com, 트위터 @DeltaNewsHub, 구글 Google.com/+Delta, 페이스북 Facebook.com/delta, 델타항공 블로그 takingoff.delta.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글 (Korean)
Follow Delta News Hub on Twitter Follow Delta News Hub on Facebook Google+ Follow Delta News Hub on LinkedIn Email Delta News Hub

Related Topics

Related to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