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Delta News Hub on Twitter Follow Delta News Hub on Facebook Google+ Follow Delta News Hub on LinkedIn Email Delta News Hub
시애틀은 북미 서부지역 관문으로 지속적인 성장, 한국 승객들에게 광범위한 운항 노선 제공

2016년 6월 2일 (서울) – 델타항공(NYSE: DAL)의 인천-시애틀 직항편이 취항 2주년을 맞았다. 델타항공은 2014년 6월 3일부터 인천-시애틀 직항 편 운항을 시작했다.

인천-시애틀 직항 서비스는 한국 승객들에게 미국 서부지역의 가장 인기 있는 도시인 시애틀로의 탁월한 접근성은 물론, 미국 알래스카, 엘에이, 라스베이거스, 샌프란시스코 및 캐나다 서부도시로 편리한 연결편을 제공해 왔다. 델타항공은 직항 편 취항 2주년을 기념하여 각종 매체에 시애틀 항공편에 대한 인쇄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레이몬드 장 델타항공 한국·대만 지사장은 “델타항공 인천-시애틀 직항편이 시애틀 허브공항의 확대된 운항 노선과 품질 높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인정받으며 취항 2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델타항공은 한식 기내식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으며,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한국어 콘텐츠를 확대하는 등 한국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인천-시애틀 노선에 대한 신규 및 재 구매 고객의 수요 증가로 현재 직항 서비스를 매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델타항공은 매일 운항하는 인천-시애틀 직항 노선에 Boeing 767-300ER 항공기를 운항하고 있다. ‘델타 원(Delta One) 비즈니스클래스’ 승객들은 전 좌석이 통로석인 180도 침대 좌석, 웨스틴 헤븐리 기내 침구, 소음 차단 헤드셋, 투미 트래블 키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반석인 메인 캐빈 승객들 역시 수면용품 키트와 간단한 스낵, 무료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델타항공은 최근 배우 유연석을 델타항공의 한국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유연석은 가까운 장래에 시애틀을 방문해 시애틀의 명소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며, 델타항공은 더 많은 한국 여행객들이 아름다운 에메랄드 도시에서 시애틀의 맛있는 음식과 문화, 자연과 기타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유연석의 여행 경험을 소개할 계획이다.

한편, 델타항공은 6월 9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한국 최대 여행 박람회 ‘2016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에 시애틀 공식 홍보 기관인 시애틀 관광청과 함께 참가, 인천-시애틀 직항 편 서비스 및 시애틀과 워싱턴 주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관광 명소를 소개할 예정이다. 델타항공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는 델타항공과 시애틀 관광청이 공동 제작한 시애틀 여행 안내책자가 매일 500부 한정 제공된다.

델타항공은 인천-시애틀 일일 직항 서비스 외에도 서울-인천공항과 미국 디트로이트를 연결하는 직항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디트로이트에서는 뉴욕, 보스턴, 워싱턴, 마이애미 등을 포함하는 미국 동부 지역 도시로의 편리한 연결편을 이용할 수 있다. 델타항공은 이와 같은 두 개의 직항 노선을 통해 미국, 캐나다, 중남미 지역 160개 이상 도시로 항공편을 운항해 견고한 연결망을 한국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델타항공의 한-미 구간 직항 노선에서 승객들은 비빔밥 등의 한식 기내 음식과 함께 한국어 지원이 가능한 70여 편의 영화를 포함한 맞춤화된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한국어가 가능한 승무원이 기내에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세심하게 배려하고 있다.


델타항공 시애틀 허브 소개 
델타항공은 시애틀-터코마 국제 공항에 델타 스카이 클럽 오픈 및 로비 개보수, 스카이 프라이어리티 서비스 (Sky Priority services), 탑승구 지역 전원 충전 스테이션 설치, 항공권 카운터 확충 및 국제선 도착 지역 시설 강화 등 1,500만 달러 규모의 투자를 단행했다. 델타항공 승객들은 앞으로도 시애틀 터코마 공항에서 향상된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델타항공은 승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시애틀 터코마 공항의 제품 및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델타항공 시애틀 허브에서는 전 세계 44곳으로 매일 취항하는 120편 이상의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고, 올 여름 152편까지 늘릴 예정이다. 또 6월에 도입되는 5편의 덴버행 항공편을 비롯해 내쉬빌과 보스톤행 항공편을 추가 운항해 로스앤젤레스에서는 총 174편의 가장 인기있는 시간대의 항공편을 제공할 계획이다.

델타항공 소개 
델타항공은 매년 1억 8천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올해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지명한 ‘가장 존경받는 상위 50대 기업’에 선정되었으며, 항공업계 부분에서는 6년 동안 다섯 번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비즈니스 트래블 뉴스가 실시한 올해의 ‘연례 항공사 설문조사’에서 항공사 최초로 5년 연속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 노선망을 자랑하는 델타항공은 자사 운항 항공편 및 델타 커넥션 항공편을 통해 전세계 6대륙 61개국 330개 이상의 목적지에 취항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8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델타항공은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란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총 800여대의 여객기를 운항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세계적인 항공 동맹체인 스카이팀의 창설 회원사로, 에어프랑스-KLM, 알리탈리아와 함께 대서양 횡단노선에 대해 대규모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버진 애틀랜틱 항공과도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글로벌 제휴 항공사와 함께 암스테르담, 애틀란타, 보스턴, 디트로이트, 로스앤젤레스,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뉴욕-JFK, 뉴욕-라과디아, 런던-히드로, 파리-샤를드골, 솔트레이크시티, 시애틀, 도쿄-나리타 등 주요 운항 거점 공항에서 매일 15,000편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공항시설, 글로벌 상품과 서비스 향상 및 지상과 공중에서의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기술 혁신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델타항공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델타 뉴스 허브 Delta News Hub 와 자사 웹사이트인 delta.com, 트위터 @DeltaNewsHub, 구글 Google.com/+Delta, 페이스북 Facebook.com/delta, 델타항공 블로그 takingoff.delta.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글 (Korean)
Follow Delta News Hub on Twitter Follow Delta News Hub on Facebook Google+ Follow Delta News Hub on LinkedIn Email Delta News Hub

Related Topics

Related to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