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Delta News Hub on Twitter Follow Delta News Hub on Facebook Google+ Follow Delta News Hub on LinkedIn Email Delta News Hub
미국 3개 도시를 매일 취항하는 유일한 미국 항공사 , 미국 200여 도시 및 남미까지 편리한 연결편 제공으로 국내 여행객 편익 증대

서울 (2017 6 2) – 오는 4일 서울-애틀랜타 신규노선 취항을 앞두고, 델타항공은 2일 오후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날 간담회는 델타항공의 한국시장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고 신규취항으로 더욱 광범위해지는 노선망과 이를 통해 향상되는 여행객의 편익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현재 디트로이트 및 시애틀로 매일 두 편의 직항편을 운항하고 있는 델타항공은 이번 신규노선 취항으로 미국 3개 도시를 매일 취항하는 유일한 미국 항공사가 된다. 미국 내 200여 도시는 물론 남미까지 한층 더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어 미주 방문을 계획 중인 국내 여행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항공편은 델타-원 비즈니스클래스 37석, 델타컴포트플러스 36석, 그리고 메인캐빈 218석으로 총 291석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 좌석 승객은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70여편의 영화를 한국어로 감상할 수 있으며,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해 언어적 불편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면 기내에서 무선 인터넷도 사용도 가능하다.

운항 스케줄의 경우, 출발편은 매일 저녁 6시 35분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저녁 7시 40분경(현지시간) 하츠필드-잭슨 애틀랜타 국제공항에 도착하며, 귀국편은 애틀랜타에서 오후 1시 5분(현지시간)에 출발해 익일 오후 4시 30분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마테오 쿠시오(Matteo Curcio) 델타항공 아시아태평양 전략 및 마케팅 개발 상무이사는 “델타 본사에서도 한국 시장의 잠재력을 눈 여겨 보고 있으며, 이번 서울-애틀랜타 노선 확충도 한국 여행객 대상 서비스 및 혜택 증진의 일환” 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여행객들이 델타항공의 수준 높은 서비스에 공감하고 언제나 만족스러운 비행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델타항공은 지난 10월 국내 제휴사인 대한항공과 공동운항 확대를 실시했다. 델타항공의 애틀랜타 노선 운항 개시와 함께 기존 대한항공이 보유한 애틀랜타 노선과의 협력이 강화되며, 북남미 142개 도시 및 아시아 33개 도시로 공동 운항편이 확대된다.

ICN-ATL press briefing 1
ICN-ATL press briefing 3

델타항공 소개
델타항공은 매년 1억 8천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2017년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상위 50대 기업’에 선정되었으며, 항공사 부분에서는 7년 동안 여섯 번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비즈니스 트래블 뉴스가 실시한 올해의 ‘연례 항공사 설문조사’에서 항공사 최초로 6년 연속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 노선망을 자랑하는 델타항공은 자사 운항 항공편 및 델타 커넥션 항공편을 통해 전세계 6대륙 62개국 335개 이상의 목적지에 취항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8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델타항공은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총 800여대의 여객기를 보유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세계적인 항공 동맹체인 스카이팀의 창설 회원사로, 에어프랑스-KLM, 알리탈리아와 함께 대서양 횡단노선에 대해 대규모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버진 애틀랜틱 항공과도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글로벌 제휴 항공사와 함께 암스테르담, 애틀랜타, 보스턴, 디트로이트, 로스앤젤레스,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뉴욕-JFK, 뉴욕-라과디아, 런던-히드로, 파리-샤를드골, 솔트레이크시티, 시애틀, 도쿄-나리타 등 주요 운항 거점 공항에서 매일 15,000편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공항시설, 글로벌 상품과 서비스 향상 및 지상과 공중에서의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기술 혁신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델타항공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자사 웹사이트인 Delta News Hub 또는 delta.com, 트위터 @DeltaNewsHub, 구글 Google.com/+Delta, 페이스북 Facebook.com/delta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글 (Korean)
Follow Delta News Hub on Twitter Follow Delta News Hub on Facebook Google+ Follow Delta News Hub on LinkedIn Email Delta News Hub

Related Topics

Related to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