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Delta News Hub on Twitter Follow Delta News Hub on Facebook Google+ Follow Delta News Hub on LinkedIn Email Delta News Hub
애틀랜타 관광 명소 소개 및 여행권, 모형 항공기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서울 (2017년 5월 24일) – 6월 4일 서울-애틀랜타 직항편을 신규 취항하는 델타항공은 이를 기념해 6월 18일까지 ‘서울-애틀랜타: 집에서 집으로’ 모바일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델타항공의 본사가 위치한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가 한국 여행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소개될 수 있도록 미국 남부 특유의 정과 분위기와 문화 등을 다채롭게 담아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기간 내 모바일 캠페인 사이트(www.deltaseoulatlanta2017.com)에 접속한 후 “여러분에게 집은 어떤 의미인가요?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선택하고 이름, 핸드폰 번호 및 이메일 주소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등상 1명에게 서울-애틀랜타 왕복 항공권 2매, 애틀랜타 메리어트 마키스 호텔 3박 숙박권, 그리고 애틀랜타 주요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씨티패스 2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2등상으로 다섯 명에게 델타 브랜딩의 투미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가 증정되며, 3등상 열 명에게는 100달러 상당의 할인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그리고 특별상으로 서른 명에게 델타항공 모형 항공기 제공 등 다양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당첨자는 캠페인 종료 직후 개별 통보된다.

본 캠페인 한국에 거주자에 한해 응모할 수 있으며, 구매와 상관없이 응모할 수 있다. 캠페인에 대한 상세내용은www.deltaseoulatlanta2017.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ICN ATL mobile campaign
델타항공 소개
델타항공은 매년 1억 8천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올해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상위 50대 기업’에 선정되었으며, 항공사 부분에서는 7년 동안 다섯 번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비즈니스 트래블 뉴스가 실시한 올해의 ‘연례 항공사 설문조사’에서 항공사 최초로 6년 연속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 노선망을 자랑하는 델타항공은 자사 운항 항공편 및 델타 커넥션 항공편을 통해 전세계 6대륙 61개국 335개 이상의 목적지에 취항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8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델타항공은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총 800여대의 여객기를 보유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세계적인 항공 동맹체인 스카이팀의 창설 회원사로, 에어프랑스-KLM, 알리탈리아와 함께 대서양 횡단노선에 대해 대규모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버진 애틀랜틱 항공과도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글로벌 제휴 항공사와 함께 암스테르담, 애틀랜타, 보스턴, 디트로이트, 로스앤젤레스,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뉴욕-JFK, 뉴욕-라과디아, 런던-히드로, 파리-샤를드골, 솔트레이크시티, 시애틀, 도쿄-나리타 등 주요 운항 거점 공항에서 매일 15,000편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공항시설, 글로벌 상품과 서비스 향상 및 지상과 공중에서의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기술 혁신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델타항공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자사 웹사이트인 Delta News Hub 와 자사 웹사이트인 delta.com, 트위터 @DeltaNewsHub, 구글 Google.com/+Delta, 페이스북 Facebook.com/delta, 델타항공 블로그 takingoff.delta.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글 (Korean)
Follow Delta News Hub on Twitter Follow Delta News Hub on Facebook Google+ Follow Delta News Hub on LinkedIn Email Delta News Hub

Related Topics

Related to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