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Delta News Hub on Twitter Follow Delta News Hub on Facebook Google+ Follow Delta News Hub on LinkedIn Email Delta News Hub
거의 모든 항공편에서 애플 아이메시지, 페이스북 메신저, 왓츠앱을 통해 무료 문자 메세지 서비스 제공

서울 (2017 11 3) – 델타항공은 지난 10월 1일부터 고객 서비스 만족도 증대 및 승객 편익 도모를 위해 미국적 글로벌 항공사 최초로 기내 무료 문자 메시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무료 문자 메시지 서비스는 델타항공이 수십억 달러를 투자해 진행하고 있는 고객 서비스 개선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를 통해, 델타항공 승객은 애플 아이메시지(iMessage), 페이스북 메신저 앱, 왓츠앱(WhatsApp) 등을 활용, 지상에 있는 가족 및 친구들과 비행 중에도 실시간으로 연락을 주고 받을 수 있다.

메이프스(Tim Mapes) 델타항공 수석 부사장 겸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지상에서와 마찬가지로 비행 중에도 항상 연결되어 있길 원하는 승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현재 가장 인기가 높은 문자 메시지 플랫폼들을 선정, 기내에서도 무료로 쉽고 간편하게 연락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다” 며, “델타항공은 이번 무료 문자 메시지 서비스를 비롯해, 무료 엔터테인먼트 및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어 승객들에게 더욱 효율적이고 만족스러운 비행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중” 이라고 밝혔다.

휴대 기기를 통해 델타항공 와이파이 포털에 접속하면 무료 메시지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일부 소형 여객기를 제외한 고고 와이파이 시스템이 장착된 모든 여객기에서 제공되며, 문자 외 사진 및 동영상 파일 등은 전송할 수 없다.

한편, 델타항공은 이번 무료 문자 메시지 서비스 외에도 자사 항공기를 이용하는 모든 승객들이 이륙에서 착륙하는 순간까지 더욱 만족스러운 기내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기내 와이파이 설비 및 무료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델타항공 소개
델타항공은 매년 1억 8천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올해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상위 50대 기업’에 선정되었으며, 항공사 부분에서는 7년 동안 여섯 번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비즈니스 트래블 뉴스가 실시한 올해의 ‘연례 항공사 설문조사’에서 항공사 최초로 6년 연속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 노선망을 자랑하는 델타항공은 자사 운항 항공편 및 델타 커넥션 항공편을 통해 전세계 6대륙 61개국 335개 이상의 목적지에 취항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8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델타항공은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총 800여대의 여객기를 보유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세계적인 항공 동맹체인 스카이팀의 창설 회원사로, 에어프랑스-KLM, 알리탈리아와 함께 대서양 횡단노선에 대해 대규모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버진 애틀랜틱 항공과도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글로벌 제휴 항공사와 함께 암스테르담, 애틀랜타, 보스턴, 디트로이트, 로스앤젤레스,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뉴욕-JFK, 뉴욕-라과디아, 런던-히드로, 파리-샤를드골, 솔트레이크시티, 시애틀, 도쿄-나리타 등 주요 운항 거점 공항에서 매일 15,000편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공항시설, 글로벌 상품과 서비스 향상 및 지상과 공중에서의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기술 혁신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델타항공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자사 웹사이트 Delta News Hubdelta.com, 트위터 @DeltaNewsHub, 구글 Google.com/+Delta, 페이스북 Facebook.com/delt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델타항공 기내 서비스 소개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승객은 전 좌석이 통로석이자 180도로 완전히 젖혀지는 침대형 좌석(A350의 경우 도어가 설치된 스위트 좌석)으로 더욱 안락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웨스틴 호텔의 최고급 기내 침구 및 투미(TUMI) 브랜드 여행 편의 용품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한식 기내식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승객들은 빠른 체크인과 우선 탑승, 공항 라운지 이용, 수화물 우선 수취가 가능한 스카이 프라이어리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인 델타 컴포트 플러스 승객도 우선 탑승이 가능하며, 더욱 넓어진 좌석 간격과 등받이 젖힘 조절, 그리고 한층 여유로운 기내 수납 공간이 제공된다. 메인캐빈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게도 비행 중 안락한 휴식을 위한 수면 키트와 다양한 기내식이 제공되며, 델타항공만의 차별화된 기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인 델타 스튜디오를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델타항공을 이용하는 전 좌석 승객은 델타 스튜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70여편의 영화를 한국어로 감상할 수 있으며,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해 언어적 불편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면 기내에서 무선 인터넷도 사용도 가능하다. delta.com접속과 기내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된다.

 

한글 (Korean)
Follow Delta News Hub on Twitter Follow Delta News Hub on Facebook Google+ Follow Delta News Hub on LinkedIn Email Delta News H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