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Delta News Hub on Twitter Follow Delta News Hub on Facebook Google+ Follow Delta News Hub on LinkedIn Email Delta News Hub

서울 (2017 8 22) –델타항공은 내년 3월 24일부터 인천-애틀랜타 노선에 신규 기종인 A350 항공기를 전격 투입한다. A350 은 에어버스사에서 선보이는 차세대 항공기로,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및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좌석이 탑재될 예정이다.

지난 6월 4일 취항한 인천-애틀랜타 노선은 델타항공의 본사가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의 허브공항인 하츠필드-잭슨 애틀랜타 국제공항과 태평양 노선 조인트 벤처 파트너인 대한항공의 본사가 위치한 인천국제공항을 연결하는 노선이다.

스티브 시어(Steve Sear) 델타항공 국제선 사장 및 글로벌 세일즈 전무는 “델타의 신규 기종이자 플래그십 모델인 A350 항공기를 인천-애틀랜타 노선에 투입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델타항공은 고객들이 혁신적이고 수준 높은 기내 서비스와 비행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델타항공의 인천-애틀랜타 직항편은 보잉777-200LR 기종으로 운항되고 있으며, 좌석은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37석, 델타 컴포트 플러스 36석, 그리고 메인 캐빈 218석으로 구성되어 있다.

델타항공의 A350 기종은 오는 10월 30일 도쿄-디트로이트, 11월 20일 인천-디트로이트 노선에 투입되며 2018년 1월에 베이징-디트로이트 노선에 투입될 예정이다.

현재 델타항공은 매일 인천 발 디트로이트, 애틀랜타, 시애틀 행 세 편의 직항편을 운항하는 유일한 미국 항공사로서 미국 내 200여개 도시는 물론 남미를 포함하는 방대한 네트워크를 통해 더욱 더 편리한 항공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350 참고사진

A350 airborne 

Delta introduces world’s first all-suite business class with Delta One suite

델타항공 소개
델타항공은 매년 1억 8천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올해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상위 50대 기업’에 선정되었으며, 항공사 부분에서는 7년 동안 여섯 번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비즈니스 트래블 뉴스가 실시한 올해의 ‘연례 항공사 설문조사’에서 항공사 최초로 6년 연속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 노선망을 자랑하는 델타항공은 자사 운항 항공편 및 델타 커넥션 항공편을 통해 전세계 6대륙 61개국 335개 이상의 목적지에 취항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8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델타항공은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총 800여대의 여객기를 보유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세계적인 항공 동맹체인 스카이팀의 창설 회원사로, 에어프랑스-KLM, 알리탈리아와 함께 대서양 횡단노선에 대해 대규모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버진 애틀랜틱 항공과도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글로벌 제휴 항공사와 함께 암스테르담, 애틀랜타, 보스턴, 디트로이트, 로스앤젤레스,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뉴욕-JFK, 뉴욕-라과디아, 런던-히드로, 파리-샤를드골, 솔트레이크시티, 시애틀, 도쿄-나리타 등 주요 운항 거점 공항에서 매일 15,000편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공항시설, 글로벌 상품과 서비스 향상 및 지상과 공중에서의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기술 혁신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델타항공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자사 웹사이트 Delta News Hubdelta.com, 트위터 @DeltaNewsHub, 구글 Google.com/+Delta, 페이스북 Facebook.com/delt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델타항공 기내 서비스 소개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승객은 전 좌석이 통로석이자 180도로 완전히 젖혀지는 침대형 좌석(A350의 경우 도어가 설치된 스위트 좌석)으로 더욱 안락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웨스틴 호텔의 최고급 기내 침구 및 투미(TUMI) 브랜드 여행 편의 용품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한식 기내식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승객들은 빠른 체크인과 우선 탑승, 공항 라운지 이용, 수화물 우선 수취가 가능한 스카이 프라이어리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인 델타 컴포트 플러스 승객도 우선 탑승이 가능하며, 더욱 넓어진 좌석 간격과 등받이 젖힘 조절, 그리고 한층 여유로운 기내 수납 공간이 제공된다. 메인캐빈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게도 비행 중 안락한 휴식을 위한 수면 키트와 다양한 기내식이 제공되며, 델타항공만의 차별화된 기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인 델타 스튜디오를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델타항공을 이용하는 전 좌석 승객은 델타 스튜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70여편의 영화를 한국어로 감상할 수 있으며,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해 언어적 불편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면 기내에서 무선 인터넷도 사용도 가능하다. delta.com접속과 기내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된다.

한글 (Korean)
Follow Delta News Hub on Twitter Follow Delta News Hub on Facebook Google+ Follow Delta News Hub on LinkedIn Email Delta News Hub

Related Topics

Related to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