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06일 – 델타항공(NYSE: DAL)이 이번 달부터 ‘델타 원(Delta One™) 비즈니스 클래스’ 에서 제공하는 인기 기내 아이템인 “투미 트래블 키트”를 업그레이드 했다. 특이한 점은 미국 또는 한국 행 항공편에 따라 소프트 또는 하드 케이스로 된 두 가지 종류의 투미 케이스가 제공된다는 것이다.
 
‘투미 트래블 키트’에는 뉴욕의 스킨케어 브랜드인 '멜린 앤 게츠(Malin+Goetz)'의 핸드앤바디 로션과 립밤, 투미 안대, 구강관리제품, 티슈 및 귀마개가 포함되어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투미의 소프트 터치 펜과 멜린앤게츠의 가글액, 그리고 새로운 디자인의 스트라이프 양말이 보강됐다.
 
델타항공은 2013년 2월 투미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새로운 기내 트래블 키트 개발을 통해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투미 트래블 키트’는 한국과 미국을 연결하는 직항 노선 및 기타 장거리 국제선 항공편의 ‘델타 원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델타항공의 장거리 국제선 항공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델타 원 서비스로는 안드레아 로빈슨(Andrea Robinson) 마스터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메뉴과 함께 5코스 정찬요리가 기내식으로 제공되며 한식 선택이 가능하다. 개인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델타 스튜디오(Delta Studio)'의 경우 다양한 영화를 한국어, 영어 및 기타 언어로 제공하며 TV 쇼, 음악 및 게임 등 주문형 컨텐츠를 완전 평면 침대 좌석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든 좌석이 통로 좌석으로 되어 있어 편리하며, 프리미엄 베개와 누비 이불을 제공하여 명품 항공 여행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델타항공은 ‘델타 원 비즈니스 클래스’의 트래블 키트 보강에 이어 ‘델타 컴포트 플러스(Delta Comfort+)’ 역시 칫솔, 치약, 귀마개 및 안대가 포함된 새로운 트래블 키트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메인 캐빈 (Main Cabin)’ 역시 탑승객들이 기내에서 변함없는 편안함을 누릴 수 있도록 안대와 귀마개로 구성된 표준 수면용 키트가 제공된다.
 
델타항공은 현재 인천 국제공항과 시애틀 및 디트로이트를 각각 연결하는 직항 노선을 매일 운항하고 있다. 서울을 출발하는 탑승객들은 미국, 캐나다 및 남미를 연결하는 관문 도시인 시애틀과 디트로이트 연계 노선을 통해 광범위한 운항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다.
 
투미 하드케이스 키트
Tumi Hard Case Amenity Kits
 
투미 소프트 케이스 키트
Tumi Soft Case Amenity Kits

 
###
 
투미 소개
투미(NYSE: TUMI)는 고품격 여행•비즈니스•생활 액세서리 분야에서 세계적 명성을 자랑하는 업계 최고 브랜드이다. 투미 브랜드의 유산이라 할 수 있는 우수한 디자인은 자신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최고의 브랜드만을 고집하는 가장 세련되고 까다로운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어필한다. 투미 브랜드는 뉴욕에서 파리, 런던, 도쿄에 이르는 전세계 200여 개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65개국 이상의 일류 백화점과 전문 매장, 여행 용품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지난 30여 년간 투미가 거둔 성공은 우수한 디자인, 탁월한 기능성, 기술 혁신, 최고급 품질, 뛰어난 고객 서비스라는 설립 원칙을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결과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투미 웹사이트(www.tumi.com, www.facebook.com/tumitravel, www.twitter.com/tumitravel)에서 얻을 수 있다.
 
델타항공 소개
델타항공은 매년 1억 7천만 명 이상의 승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비즈니스 트래블 뉴스가 실시한 올해의 ‘연례 항공사 설문조사(Annual Airline Survey)’에서4년 연속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 또한,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실시한 ‘가장 존경받는 기업(Most Admired Companies)’ 설문조사에서 상위 50위 안에 들었다. 항공업계 부분에서는 5년 동안 네 번의 1위를 차지했다. 세계 최고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델타항공은 델타 커넥션 항공편을 통해 전세계 6대륙 64개국 334개 이상의 도시를 운항하고 있다. 전세계 8만 명 이상의 임직원과 함께 하는 델타항공은 미국 애틀란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총 700여대의 여객기를 운영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세계적인 항공 제휴팀인 스카이팀(SkyTeam)의 창설 멤버로, 에어프랑스-KLM, 알이탈리아와의 태평양횡단 대규모 합자사업 참여와 버진 애틀랜틱 항공과의 파트너쉽을 맺고 있다. 델타항공은 글로벌 항공 제휴사와 함께 암스테르담, 애틀란타, 보스턴, 디트로이트, 로스엔젤레스,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뉴욕-라과디아, 뉴욕-JFK, 파리-샤를드골, 솔트레이크시티, 시애틀, 도쿄-나리타 등 주요 공항에서 매일 15,000편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수십억 달러를 공항시설, 글로벌 서비스와 기술 개선, 고객 만족도 개선을 위해 투자해오고 있다. 델타항공의 탑승객들은 Delta News Hub 와 delta.com, 트위터 @DeltaNewsHub, 구글 Google.com/+Delta, 페이스북 Facebook.com/delta, 델타항공 블로그 takingoff.delta.com 등 에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