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회사 델타 플라이트 프로덕트(Delta Flight Products) 개발한 몰아보기 (Binge Button)” 신규 기능 도입 통한 고객 기내 경험 향상
  • 리프레임(ReFrame)재단과 협력해 다양한 양성 평등 기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공 인식 제고

2020 1 7 라스베이거스 - 델타항공(Delta Air Lines) 파트너사와 자회사인 델타 플라이트 프로덕트(Delta Flight Products)와의 협력을 통해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더욱 확장한다.

메이프스(Tim Mapes) 델타항공 최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책임자는 “당사 연구에 따르면 많은 고객이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고, 비행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받는다.”며 “이에 델타항공은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델타 플라이트 프로덕트(Delta Flight Products) 함께 전문성을 길러 향후에는 고객이 기내 아니라 여정에서 즐길 있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CES참가자들은 행사장 센트럴 (Central Hall) 델타 부스(부스번호 14035)에서 델타항공의 매력적인 기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대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있다.

 델타 플라이트 프로덕트(Delta Flight Products) 만들어가는 여행 엔터테인먼트의 미래

델타항공은 향후 기내뿐만 아니라 여행 과정에서 고객에게 매력적인 무료 콘텐츠를 제공하는 미래의 엔터테인먼트를 구상하고 있다. 델타 고객은 디지털 컨시어지 서비스인 ‘플라이 델타(Fly Delta) 앱을 이용해 체크인을 하는 순간부터 개인 디바이스로 영화, 드라마 혹은 음악을 감상하고, 탑승 후에도 계속해서 끊김없이 좌석 스크린으로 컨텐츠를 즐길 있게 된다.

 2016 설립되어 10 남짓한 규모로 시작한 델타항공의 스타트업 자회사인 델타 플라이트 프로덕트(Delta Flight Products) 현재300 규모로 성장하여 델타항공 고객을 위한 기내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를 현실로 만들고 있다. 델타 플라이트 프로덕트는 델타항공 기내에서 가장 복잡한 요소에 초점을 맞춘 연구개발 활동을 진행하여 획기적인 무선 기내엔터테인먼트(IFE) 시스템 같은 첨단 기술을 개발했고 기술은 현재 델타의 A220, A330-900 새롭게 단장한 보잉 767-400 기종 등에 도입되었다. 업계 최초로 도입된 무선 기내엔터테인먼트(IFE) 시스템은 현대적이고 유연한 설계구조를 기반으로 단시간 내에 새로운 기능을 기내에 탑재할 있다.

 미래에 한걸음 다가가는 신규 기능 테스트

올해 델타항공은 기내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를 앞당기기 위한 단추로 신작 드라마 시즌 전체를 편안하게 연속 시청할 있는 “몰아보기(Binge Button) 새로운 기능을 시험 운영한다. 맞춤형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에게는 “추천 콘텐츠” 기능을 통해 시청 이력을 기반으로 엄선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일부 장거리 항공편의 메인 캐빈 고객에게는 “깨우지 마세요” 또는 “식사 시간에 깨워주세요” 등의 시범 서비스를 선보인다.

업계 최초 리프레임(ReFrame)’ 재단과의 파트너십으로 콘텐츠 다양화

다양성과 평등을 추구하는 글로벌 항공사인 델타항공은 업계 최초로 ‘리프레임’ 재단의 인증을 받은 기내 영화 TV 콘텐츠 채널을 제공할 계획이다. ‘리프레임’ 재단은 작가, 감독, 프로듀서, 주연, 조연, 출연자, 부서장, 제작진, 8개의 제작 부문 4 이상에 여성이 참여한 TV 프로그램 영화에 인증 마크를 수여한다.

독립영화 육성을 위해 설립된 선댄스 재단(Sundance Institute) 여성영화인을 위한 단체인 우먼 필름(Women in Film) 함께 설립한 리프레임은 영화와 TV 프로그램에서 성별 균형을 이루고자 행동하는 업계 최고 전문가 연합이다.

리프레임 재단의 공동 창립자인 케리 퍼트넘(Keri Putnam) 캐시 슐만(Cathy Schulman) “델타항공과의 협력을 통해 양성평등 영화 TV 프로그램을 진흥하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며 “전세계 많은 아티스트가 창조한 다양하고 영향력 있는 이야기들이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고 의미 있는 대화를 이끌어 ,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델타항공은 또한 리프레임 재단에 10 달러를 기부하고 우먼 필름 (Women in Film)에도 연간 12 5천달러의 현물 기부를 통해 영화 제작 기금(Film Finishing Fund) 크리스탈&루시 어워즈(Crystal & Lucy Awards) 다양한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델타의 리프레임 인증 전문 채널은 2월부터 아래 목록의 영화 프로그램을 서비스할 예정이며, 2020 신규 인증될 작품 등을 포함하여 지속 확대될 예정이다.

델타항공 리프레임 전문 영화 채널 2 작품

부탁 하나만 들어줘

(A Simple Favor)

시간의 주름

(A Wrinkle In Time)

블로커스

(Blockers)

북클럽

(Book Club)

북스마트

(Booksmart)

브레이킹

(Breaking In)

범블비

(Bumblebee)

용서해줄래요?

(Can You Ever Forgive Me?)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Crazy Rich Asians)

디스트로이어

(Destroyer)

에브리싱, 에브리싱

(Everything, Everything)

파이브 피트

(Five Feet Apart)

아이 프리티

(I Feel Pretty)

키드냅

(Kidnap)

레이디 버드

(Lady Bird)

레이트 나잇

(Late Night)

라이프 오브 파티

(Life Of The Party)

메리, 오브 스코틀랜드

(Mary Queen of Scots)

마이 리틀 포니: 무비

(My Little Pony: The Movie)

노바디스

(Nobody’s Fool)

오션스 8

(Ocean’s 8)

세상을 바꾼 변호인

(On the Basis Of Sex)

피치 퍼펙트 3

(Pitch Perfect 3)

세컨드 액트

(Second Act)

페어웰

(The Farewell)

헤이트 기브

(The Hate U Give)

포스트

(The Post)

나를 차버린 스파이

(The Spy Who Dumped Me)

원더우먼

(Wonder Woman)

 

 델타항공 리프레임 전문 TV 채널 2 작품

슈거

(Queen Sugar)

엠파이어

(Empire)

하우 어웨이 위드 머더

(How To Get Away With Murder)

제인 버진

(Jane The Virgin)

킬링 이브

(Killing Eve)

슈퍼걸

(Supergirl)

미드와이프

(Call The Midwife)

브로드 시티

(Broad City)

베터 씽즈

(Better Things)

페이머스 러브

(Famous In Love)

 

 

델타항공 리프레임 채널의 영화 TV 프로그램은 기존 장르별 카테고리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델타항공은 고객에 맞게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최근 훌루 오리지널(Hulu Originals) 프로그램과 스포티파이(Spotify) 팟캐스트 새롭고 혁신적인 콘텐츠를 계속하여 도입하고 있다. 지난 12월에는 디즈니 플러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디즈니의 콘텐츠를 제공고 있으며, 오는 2월부터 타사 보다 먼저 기내에서 겨울왕국 2 즐길 있다.

리프레임 소개

리프레임은 우먼 필름(Women in Film) 선댄스 재단(Sundance Institute) 설립하고 주도하며, 75 이상의 리프레임 명예대사들이 50 이상 파트너사의 고위 관계자들과 협력하여 리프레임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독특한 피어--피어 접근법을 통해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리프레임 사업의 목표는 파트너사에 연구, 지원 실질적 프레임을 제공해 업계 전체가 콘텐츠 제작 고용 전반에서 편견을 줄이고, 개선을 축하하며, 업계 전체에서 양성 평등 수준을 측정하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ReFrame Culture Change 핸드북 또는 ReFrameProject.org 방문하여 확인 가능하다.

델타항공 소개

델타항공(Delta Air Lines) 상품, 서비스, 혁신, 신뢰도와 고객 경험 모든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미국의 글로벌 항공사이다. 전세계적으로 8만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델타항공은 매년 2 여명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일 5,000 이상의 항공편으로 글로벌 항공 노선망내 50개국 300 이상의 목적지에 취항하고 있다.

지난 수년간 델타항공은 혁신적인 고객 경험으로 업계를 선도해왔으며, 노력의 일환으로 애틀랜타 공항 생체인식 터미널 전면 도입, RFID 태그를 이용한 실시간 수하물 추적, 플라이 델타(Fly Delta)앱을 통한 자동 체크인, 완벽한 기내서비스를 지원하는 항공동맹체, 더욱 효율적인 최첨단 자동 보안 검색 통과 시스템, 조종사의 난기류 감지를 돕는 획기적인 출시 등을 진행했다. 또한, 델타항공은 글로벌 항공사로서 가장 자산인 직원들이 고객들과 단순한 거래 관계가 아닌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의미 있는 상호작용을 있도록 고안된 휴대용 장비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델타항공은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선정한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상위 50 기업 지난 9년간 8 이름을 올렸으며미국 비즈니스 잡지인 패스트 컴퍼니가 선정한전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순위에도 2 연속 이름을 올렸다.

Related Topic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