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Delta News Hub Logo

아시아 및 남미 일부 국제 노선 바로 예약 가능

2016 5 26 (서울) – 델타항공(NYSE: DAL)은 델타 컴포트 플러스(Delta Comfort+) 좌석을 지정할 수 있는 요금 판매를 한국을 포함한 더 많은 노선으로 확대하여 한국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다양하고 편리한 상품 예약 및 구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2016년 9월 19일부터 인천 출발 북미, 중남미, 카리브해 목적지 행/발 항공편을 이용할 때, 델타 컴포트 플러스 항공권 구매가 빠르고 편리해졌다. 이는 델타항공이 최근 미국 및 캐나다 지역 내 항공편에 대해 델타 컴포트 플러스 옵션을 선보인 데 이은 발전적인 행보다.  인천에서 출발하는 탑승객들은 매일 운항하는 시애틀 및 디트로이트의 직항편, 미국내선 연결 항공편, 캐나다 및 남미 행 항공편 이용 시 보다 개선된 컴포트 플러스 좌석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본 요금 검색결과는 좌석 상황, 날짜 그리고 기타 변수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요금 검색결과는 좌석 상황, 날짜 그리고 기타 변수에 따라 변동될 있습니다.

델타항공은 2015년 3월 델타 컴포트 플러스를 처음 선보인 이래, 탑승객에게 스카이 프라이어리티 우선 탑승, 머리 위 전용 수납공간, 여유로운 발치 공간, 무료 크래프트 맥주, 와인, 증류주와 스낵, 무료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2015년 11월, 델타항공은 미국 및 캐나다 지역 내에서 2016년 5월 16일 이후에 운항하는 항공편에 대해 델타 컴포트 플러스 요금 판매를 시작한 바 있다.

델타항공 팀 메이프스(Tim Mapes) 수석 부사장 겸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델타항공은 고객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또한 델타항공 승객들이 여행을 보다 즐겁게, 항공편 예약 과정을 보다 빠르고 쉽게,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국제선 항공편에 대한 델타 컴포트 플러스 요금 판매는 이러한 델타항공의 노력의 결과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미국 및 캐나다 지역 내 항공편에 대해 델타 컴포트 플러스 요금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델타항공은 2016년 9월 19일 당일 혹은 이후에 다음 지역에서 운항하는 항공편에 대해서도 델타 컴포트 플러스 서비스를 시작한다:

·          한국을 포함한 아태 국가와 미국 및 캐나다 구간 (중국, 홍콩, 대만 제외)

·          미국/캐나다와 남미/카리브해 구간 (브라질, 아르헨티나, 페루, 칠레 제외)

·          아태 국가 구간 (중국, 홍콩, 대만 제외)

·          아태 국가와 남미/캐리브해 구간 (중국, 홍콩, 대만, 브라질, 아르헨티나, 페루, 칠레 제외)

델타 컴포트 플러스는 delta.com, ‘플라이 델타(FlyDelta) 앱’, 델타항공 예약센터를 이용하면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델타항공은 델타와 합자 항공 제휴사 항공편을 연결하여 이용하는 여행에 대해서도 이용 좌석을 확인할 수 있도록 협업을 지속하고 있다. 추가적으로 여행사를 통하거나 온라인에서 직접 델타 컴포트 플러스 요금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델타 항공권 판매처들과도 연계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되지 않은 델타항공의 국제선 노선에서는 이전과 같은 방법으로 델타 컴포트 플러스 좌석을 이용할 수 있다.

*900마일 이상 비행하는 노선에서는 프리미엄 스낵이 무료 제공되며, 스낵, 맥주, 와인, 증류주는 250마일 이상 비행하는 노선에서 제공된다.

 

Flight Attendant giving passenger a snack

델타항공 소개

델타항공은 매년 1억 8천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올해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지명한 ‘가장 존경받는 상위 50대 기업’에 선정되었으며, 항공업계 부분에서는 6년 동안 다섯 번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비즈니스 트래블 뉴스가 실시한 올해의 ‘연례 항공사 설문조사’에서 항공사 최초로 5년 연속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 노선망을 자랑하는 델타항공은 자사 운항 항공편 및 델타 커넥션 항공편을 통해 전세계 6대륙 61개국 330개 이상의 목적지에 취항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8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델타항공은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란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총 800여대의 여객기를 운항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세계적인 항공 동맹체인 스카이팀의 창설 회원사로, 에어프랑스-KLM, 알리탈리아와 함께 대서양 횡단노선에 대해 대규모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버진 애틀랜틱 항공과도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글로벌 제휴 항공사와 함께 암스테르담, 애틀란타, 보스턴, 디트로이트, 로스앤젤레스,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뉴욕-JFK, 뉴욕-라과디아, 런던-히드로, 파리-샤를드골, 솔트레이크시티, 시애틀, 도쿄-나리타 등 주요 운항 거점 공항에서 매일 15,000편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공항시설, 글로벌 상품과 서비스 향상 및 지상과 공중에서의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기술 혁신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델타항공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델타 뉴스 허브 Delta News Hub 와 자사 웹사이트인 delta.com, 트위터 @DeltaNewsHub, 구글 Google.com/+Delta, 페이스북 Facebook.com/delta, 델타항공 블로그 takingoff.delta.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글 (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