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Delta News Hub Logo

친구 추가를 통해 델타항공 최신 소식을 더욱 손쉽게 접하고 무료 이모티콘도 받을 수 있는 기회 마련

(서울 – 2018 7 26) 델타항공은 미국항공사 중 최초로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공식 오픈해 고객과 더욱 활발한 소통에 나선다. 델타항공의 카카오 플러스친구는 7월초 오픈했으며, 이를 기념해 오늘(26일)부터는 무료 이모티콘 증정을 시작한다.

카카오톡 사용자들은 델타항공과 플러스친구를 맺고 델타항공의 최신 뉴스를 손쉽게 받아볼 수 있다. 델타항공 플러스친구 추가는http://pf.kakao.com/_pHWxcxl 에서 가능하며, 이모티콘은 다운일로부터 90일간 사용 가능하다.

델타항공은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델타항공의 다양한 노선 안내와 기내에서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 내용, 그리고 여행지에 대한 정보 등 각종 유용한 소식을 전달할 방침이다. 또한, 특별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국내 여행객에게 미주를 비롯한 다양한 여행지를 홍보해 나갈 것이다.

김성수 델타항공 한국 대표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 런칭으로 더욱 많은 고객에게 델타항공의 소식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미국 여행 관련 유용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 또, 대한항공과의 조인트벤처로 더욱 확대된 아태지역 노선 항공편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국은 델타항공의 아태지역 주요 시장 중 하나로, 현재 델타항공은 미국의 주요 도시인 시애틀, 디트로이트, 애틀랜타로 향하는 3개의 인천발 직항노선을 매일 운항하고 있다. 또한, 오는 2019년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신규 직항노선 취항이 예정되어 있어 총 4개의 직항편을 운항하게 된다.

델타항공은 지난 3월부터, 아태지역에서 20년 가까이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대한항공과 태평양지역 조인트벤처를 시행하고 있다. 두 항공사는 새로 개장한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나란히 위치해 있어 양사 고객간의 환승시간을 크게 단축시키며 더욱 편리한 연결편을 제공한다.

Delta-KakaoTalk-emoticons

델타항공 소개
델타항공은 매년 1억 8천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올해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상위 50대 기업’에 선정되었으며, 항공사 부분에서는 8년 동안 일곱 번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비즈니스 트래블 뉴스가 실시한 올해의 ‘연례 항공사 설문조사’에서 항공사 최초로 7년 연속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 노선망을 자랑하는 델타항공은 자사 운항 항공편 및 델타 커넥션 항공편을 통해 전세계 6대륙 57개국 324개 이상의 목적지에 취항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8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델타항공은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총 800여대의 여객기를 보유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세계적인 항공 동맹체인 스카이팀의 창설 회원사로, 에어프랑스-KLM, 알리탈리아와 함께 대서양 횡단노선에 대해 대규모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버진 애틀랜틱 항공과도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글로벌 제휴 항공사와 함께 암스테르담, 애틀랜타, 보스턴, 디트로이트, 로스앤젤레스, 멕시코시티,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뉴욕-JFK, 뉴욕-라과디아, 런던-히드로, 파리-샤를드골, 솔트레이크시티, 상파울루, 시애틀, 서울-인천, 도쿄-나리타 등 주요 운항 거점 공항에서 매일 15,000편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공항시설, 글로벌 상품과 서비스 향상 및 지상과 공중에서의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기술 혁신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델타항공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자사 웹사이트 Delta News Hubdelta.com, 트위터 @DeltaNewsHub, 구글 Google.com/+Delta, 페이스북 Facebook.com/delt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글 (Korean)

Related Topics

Related to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