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Delta News Hub Logo

서울 (2017 6 6) – 델타항공이 지난 4일 서울-애틀랜타 신규 직항편을 첫 운항하여 본격적으로 한국 여행객 대상 미주 노선 강화에 나섰다.

이번 신규노선 운항을 기념해, 애틀랜타행 첫 비행기에 탑승한 전원에게는 키엘 스킨케어 제품, 타올, 모바일 거치대 등이 포함된 선물상자를 증정해 신규 취항의 기쁨을 나눴다. 4일 운항된 첫 직항편은 만석에 가까운 탑승률을 기록하며 정시에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애틀랜타까지 순조로운 비행을 마쳤다.

운항 스케줄의 경우, 출발편은 매일 저녁 6시 35분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저녁 7시 40분경(현지시간) 하츠필드-잭슨 애틀랜타 국제공항에 도착하며, 귀국편은 애틀랜타에서 오후 1시 5분(현지시간)에 출발해 익일 오후 4시 30분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다.

이번 신규 취항을 기념한 모바일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다. 오는 18일까지 모바일 캠페인 사이트(www.deltaseoulatlanta2017.com)에 접속한 후 간단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애틀랜타 왕복권 2매, 애틀랜타 메리어트 마키스 호텔 3박 숙박권 및 애틀랜타 씨티패스 2매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현재 디트로이트 및 시애틀로 매일 두 편의 직항편을 운항하고 있는 델타항공은 이번 신규노선 취항으로 미국 3개 도시를 매일 취항하는 유일한 미국 항공사가 되었다. 미국 내 200여 도시는 물론 남미까지 한층 더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어 미주 방문을 계획 중인 국내 여행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델타항공은 지난 10월 국내 제휴사인 대한항공과 공동운항 확대를 실시했다. 델타항공의 애틀랜타 노선 운항 개시와 함께 기존 대한항공이 보유한 애틀랜타 노선과의 협력이 강화되며, 북남미 142개 도시 및 아시아 33개 도시로 공동 운항편이 확대된다.

ICNATL-inaugural-gate
<사진캡션
> 4 인천국제공항 탑승구에 마련된 델타항공 서울-애틀랜타 직항 취항기념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리본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델타항공 지상직 승무원 좌측부터) 황병연 델타항공 인천공항 지점장, 데이브 델타항공 태평양 노선 이사, 인천공항공사 최민아 허브화전략처장, 카르멘 아귀레 델타항공 공항 서비스 아시아태평양 본부장과 출항을 담당한 기장 사무장.

델타항공 소개
델타항공은 매년 1억 8천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올해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상위 50대 기업’에 선정되었으며, 항공사 부분에서는 7년 동안 여섯 번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비즈니스 트래블 뉴스가 실시한 올해의 ‘연례 항공사 설문조사’에서 항공사 최초로 6년 연속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 노선망을 자랑하는 델타항공은 자사 운항 항공편 및 델타 커넥션 항공편을 통해 전세계 6대륙 61개국 335개 이상의 목적지에 취항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8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델타항공은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총 800여대의 여객기를 보유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세계적인 항공 동맹체인 스카이팀의 창설 회원사로, 에어프랑스-KLM, 알리탈리아와 함께 대서양 횡단노선에 대해 대규모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버진 애틀랜틱 항공과도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글로벌 제휴 항공사와 함께 암스테르담, 애틀랜타, 보스턴, 디트로이트, 로스앤젤레스,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뉴욕-JFK, 뉴욕-라과디아, 런던-히드로, 파리-샤를드골, 솔트레이크시티, 시애틀, 도쿄-나리타 등 주요 운항 거점 공항에서 매일 15,000편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공항시설, 글로벌 상품과 서비스 향상 및 지상과 공중에서의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기술 혁신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델타항공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자사 웹사이트 Delta News Hubdelta.com, 트위터 @DeltaNewsHub, 구글 Google.com/+Delta, 페이스북 Facebook.com/delt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글 (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