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Delta News Hub Logo

2019 11 13 서울 – 델타항공(Delta Air Lines)은 인천공항과 미국을 연결하는 항공편에서 제공되는 네 가지 객실인 델타 원 스위트,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델타 컴포트 플러스, 메인 캐빈을 홍보하는 새로운 동영상 광고 캠페인을 12월 6일까지  진행한다.

“Ready to Where”라는 제목의 동영상 광고에는 현재 델타항공이 취항하고 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출신의 네 명의 전문 모델이 출연하며 이들은 델타항공의 네 가지 객실의 좌석 및 해당 객실의 월등한 서비스를 패션쇼 런웨이 스타일과 유머를 이용해 재미있게 소개한다.

이 영상에서 네 명의 모델은 각각 ▲ 완전히 뒤로 젖혀지는 침대형 좌석과 슬라이딩 도어를 제공하는 델타 원 스위트의 완벽한 프라이버시,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고객에게 제공되는 프리미엄 식사와 더불어 맞춤형 서비스 및 더 여유로운 전용 공간, ▲델타 컴포트 플러스의 확장된 발치 공간과 좌석 상단 전용 수납공간, ▲메인 캐빈 고객을 위한 레스토랑식 기내식과 향상된 기내 엔터테인먼트와 같이 각 객실이 제공하는 경험을 소개한다.

델타항공 아시아태평양 부사장 마테오 쿠시오(Matteo Curcio)는 “우리의 항공편에서 네 가지 객실 모두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고 이를 통해 미국을 오고 가는 고객은 좀 더 자신에게 적합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항공업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델타항공이 모든 고객의 여행 경험을 지속적으로 혁신 및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고,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많은 투자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점을 보여주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이 캠페인은 2019년 12월 6일까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카카오와 같은 동영상 스트리밍 디지털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 채널, 메가박스 시네마의 디지털 스크린, 서울시 중심가에 위치한 건물의 LED 전광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서울-시애틀 노선을 운항하는 델타항공의 최신 A330-900neo 항공기는 네 가지 객실 좌석을 모두 제공하고 있다.  애틀랜타, 디트로이트, 미니애폴리스를 향하는 델타의 플래그십 A350-900 항공기도 2021년 봄까지 모든 네 개의 좌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설명: 델타항공 새로운 동영상 광고 캠페인 스틸 이미지>

 

###

델타항공 소개

델타항공(Delta Air Lines)은 상품, 서비스, 혁신, 신뢰도와 고객 경험 등 모든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미국의 글로벌 항공사이다. 전세계적으로 8만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델타항공은 매해 수십억 달러를 투자해 고객 경험 향상과 업계 최고의 주주수익 창출을 이끌어내고 있다.

  •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 노선망을 자랑하는 델타항공은 매년 2억 여명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50개국 300개 이상의 목적지에 취항하고 있다.
  • 델타항공은 세계적인 항공 동맹체인 스카이팀의 창설 회원사로 미국 애틀란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매일 5,000편 이상의 항공편과 15,000편 이상의 제휴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 에어로멕시코, 에어프랑스-KLM, 알리탈리아, 중국동방항공, GOL항공, 대한항공, 버진 애틀랜틱, 버진 오스트레일리아와 웨스트젯과 함께 대규모 합자사업, 조인트벤처를 운영하며 전세계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여행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 델타항공은 글로벌 제휴 항공사와 함께 암스테르담, 애틀랜타, 보스턴, 디트로이트, 런던-히드로, 로스앤젤레스, 멕시코시티,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뉴욕-JFK, 뉴욕-라과디아, 파리-샤를드골, 솔트레이크시티, 상파울루, 시애틀, 서울-인천, 도쿄-나리타 등 주요 공항을 거점으로 운항하고 있다.
  • 델타항공은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상위 50대 기업’에 지난 9년간 8회 이름을 올렸으며, 비즈니스 트래블 뉴스가 실시한 ‘연례 항공사 설문조사’에서 항공사 최초로 8년 연속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되었다. 미국 비즈니스 잡지인 패스트 컴퍼니가 선정한 ‘전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순위’에도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 델타항공은 글래스도어(Glassdoor) 등 직장평가사이트에서 여성과 군인이 일하기 가장 좋은 직장으로 다수 꼽혔으며, 델타항공의 최고경영자 에드 바스티안(Ed Bastian)은 지난 2018년 포춘의 ‘전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지도자’ 중 한 사람으로 선정되었다.
  • 델타항공은 사회적 책임을 기업의 핵심 가치 및 역량의 근간으로 여긴다. 이를 위해 델타항공은 시간과 재능을 투자하고 회사 연간 수익의 1%를 기부함으로써 델타 직원들이 생활하고, 근무하고, 항공편을 운항하는 지역사회에 꾸준히 기여하고 있다.
  • 델타항공의 핵심 기업 문화는 다양성과 포용성으로, 이러한 가치는 직원 및 제휴사는 물론 승객 서비스와 글로벌 사업 운영에도 적용된다.
  • 델타항공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자사 웹사이트 Delta News Hub 및 delta.com, 트위터 @DeltaNewsHub, 페이스북 Facebook.com/delt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글 (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