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3일 (서울) – 델타항공(NYSE: DAL)이 내년 여름부터 시애틀-터코마(Tacoma) 국제 공항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보다 확대된 운항 일정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델타항공은 시애틀 지역의 지속적인 성장에 대한 투자의 일환으로, 2016년 하반기에 시애틀-터코마 국제 공항에 두 번째 ‘델타 스카이 클럽 (Delta Sky Club)’ 을 오픈 할 예정이다.

델타항공은 지난해 6월, 서울-인천 국제공항과 시애틀-타코마 국제공항을 잇는 직항 노선 취항 후, 현재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 6회 운항 스케줄을 운영 중이다.

새로운 ‘델타 스카이 클럽’은 터코마 공항의 A홀과 B 홀 사이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으며 스타일리시함도 갖출 예정이다. ‘델타 스카이 클럽’을 방문하는 델타항공 승객들은 업무 진행은 물론 편안한 휴식을 취함과 동시에 활주로와 레이니어 산 (Mount Rainier) 이 한 눈에 들어오는 뛰어난 조망을 감상할 수 있다.

델타항공은 샌프란시스코의 델타 스카이 클럽에 이어 오픈한 시애틀 클럽에서도 고객 경험의 극대화를 위해 한층 새롭고 사려 깊은 접근 방식을 동일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2만 1천 평방피트 (약 1,950 평방미터) 규모의 시애틀 클럽은 델타 스카이 클럽 중에서도 상위 5위권에 해당하는 규모이며 현대적 감각의 가구류를 배치한 것은 물론 모든 좌석마다 전원 장치가 제공된다. 특히, 태평양 연안 북서부 지역을 대표하는 따뜻한 우드 톤의 마감, 현지 갤러리에서 엄선한 예술작품 순환 전시, 편안한 휴식과 활력 충전을 위한 독창적인 스파 공간, 고객 맞춤형 탑승 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클로드 루셀 (Claude Roussel), 델타 스카이 클럽 담당 상무이사는 “델타항공이 시애틀에 새롭게 문을 여는 클럽은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 경험을 창출하겠다는 델타항공의 의지가 한층 더 확대된 것” 이라며,  “시애틀 지역의 비즈니스 및 여행 목적의 고객 규모가 급속하게 확대됨에 따라, 이 지역의 개성을 대표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고객 경험을 창출함과 동시에 시애틀을 찾는 방문객들로 하여금 다시 찾고 싶은 느낌을 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시애틀 델타 스카이 클럽은 현지 스타일을 강조한 셰프 엄선 메뉴들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조지타운 브루잉 컴퍼니(Georgetown Brewing Company) 의 인디아 페일 에일 크래프트 비어 (IPA craft beer) 를 무료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시애틀 지역의 스타벅스 커피와 마스터 소믈리에 안드레이 로빈슨(Andrea Robinson)이 엄선한 현지 와인을 글라스 기준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델타항공은 시애틀-터코마 국제 공항에 취항한 2대 항공사로, 유럽 및 아시아 지역의 장거리 국제선 8개 노선을 비롯해 30개 이상의 지역으로 하루 최고 100차례 이상의 항공편을 운행하고 있다. 2016년 6월 기준, 델타항공은 44개 지역 하루 최고 140차례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할 예정으로, 2013년 6월 대비 18개 지역 하루 최고 43차례의 항공편이 늘어날 전망이다. 델타항공의 시애틀-터코마 국제 공항 확대에 대한 투자는 경제 총생산 기여 측면에서 연간 5억 7,1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산된다.

시애틀에서 출발하는 모든 델타항공 항공편에서는 ‘델타 원(Delta One) 비즈니스클래스’, 일등석 (First Class) 및 ‘델타 컴포트 플러스(Delta Comfort+)’ 좌석 등급을 통한 제트 서비스 (jet service)가 제공된다. 미국 본토를 운항하는 미 국내선 항공기에서는 모든 고객이 '델타 스튜디오(Delta Studio)' 를 통해 무료 엔터테인먼트 옵션 및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델타항공은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서비스’를 통해, 시애틀을 출발하는 모든 장거리 국제선 항공편에서 전 좌석 통로석인 완전 평면 침대 좌석을 제공하는 유일한 항공사이다.

한편, 델타항공은 시애틀-터코마 국제 공항에 델타 스카이 클럽 오픈 및 로비 개보수, 스카이 프라이어리티 서비스 (Sky Priority services), 탑승구 지역 전원 충전 스테이션 설치, 항공권 카운터 확충 및 국제선 도착 지역 시설 강화 등 1,500만 달러 규모의 투자를 단행했다.

 

델타항공 소개
델타항공은 매년 1억 7천만 명 이상의 승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비즈니스 트래블 뉴스가 실시한 올해의 ‘연례 항공사 설문조사(Annual Airline Survey)’에서 항공사 최초로 4년 연속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 또한,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실시한 ‘가장 존경받는 기업(Most Admired Companies)’ 설문조사에서 상위 50위 안에 들었다. 항공업계 부분에서는 5년 동안 네 번의 1위를 차지했다. 세계 최고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델타항공은 델타 커넥션 항공편을 통해 전세계 6대륙 57개국 316개 이상의 도시를 운항하고 있다. 전세계 8만 명 이상의 임직원과 함께 하는 델타항공은 미국 애틀란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총 800여대의 여객기를 운영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세계적인 항공 제휴팀인 스카이팀(SkyTeam)의 창설 멤버로, 에어프랑스-KLM, 알이탈리아와의 태평양횡단 대규모 합자사업 참여와 버진 애틀랜틱 항공과의 파트너쉽을 맺고 있다. 델타항공은 글로벌 항공 제휴사와 함께 암스테르담, 애틀란타, 보스턴, 디트로이트, 로스엔젤레스,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뉴욕-JFK, 뉴욕-라과디아, 파리-샤를드골, 솔트레이크시티, 시애틀, 도쿄-나리타 등 주요 공항에서 매일 15,000편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수십억 달러를 공항시설, 글로벌 서비스와 기술 개선, 고객 만족도 개선을 위해 투자해오고 있다. 델타항공의 탑승객들은Delta News Hubdelta.com, 트위터 @DeltaNewsHub, 구글Google.com/+Delta, 페이스북Facebook.com/delta, 델타항공 블로그takingoff.delta.com 등 에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 Topics: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