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Delta News Hub Logo

Follow Delta News Hub on Twitter Follow Delta News Hub on Facebook Google+ Follow Delta News Hub on LinkedIn Email Delta News Hub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여행편의용품 새로운 투미 케이스 및 이니셜 모노그램 패치 서비스 제공

서울 (2017 8 30) – 델타항공은 오는 9월 1일부터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승객에게 제공되는 투미 여행편의용품 키트를 새로운 모델로 선보인다.

새로운 투미 하드케이스 여행편의용품 키트는 투미 브랜드 인기 컬렉션인 19디그리(19 Degree)를 참고하여 제작한 것으로 본인의 영문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는 모노그램 패치가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이는 항공사 여행편의용품으로는 최초로 실시되는 델타항공만의 차별화된 신규 서비스다.

이니셜 각인 및 부착을 원하는 고객은 투미 여행편의용품 케이스와 키트 내 포함되어있는 모노그램 패치를 공항 및 아울렛 지점 외 미국 내 공식 투미 매장으로 가져가면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앨리슨 오스밴드(Allison Ausband) 델타항공 기내 서비스 수석 부사장은 “델타항공 투미 여행편의용품은 제품의 크기는 상관없이 오로지 고객들의 니즈와 취향을 고려해 세심하게 선별하여 구성했다” 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이니셜 모노그램 패치 서비스를 통해 승객들에게 그들만을 위한 특별한 기념품을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고 밝혔다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고객을 위해 제공되는 여행편의용품은 투미 및 키엘 두 프리미엄 브랜드를 조합해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장시간 비행에도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리뉴얼된 여행편의용품에는 손 세척제, 스틱형 구강청결제, 투미 수면안대 및 양말은 물론 여행을 위한 필수품인 키엘의 립밤 #1과 알로에 베라와 오트밀 성분을 함유한 자몽 향의 디럭스 핸드 앤 바디 로션이 담겨있다. 이외에도 치약, 칫솔, 휴지, 귀마개 등이 포함되어 있다.

미대륙 횡단 노선을 포함,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를 이용하는 모든 승객에게 하드케이스 및 소프트케이스로 제작된 투미 여행편의용품이 제공된다. 미국 출발 비행편에서는 실버 하드케이스를, 미국 도착 비행편에서는 블랙 소프트케이스를 각각 다르게 지급해 승객들이 두 가지 디자인을 모두 소장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델타항공은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는 물론 모든 객실 승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비행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업계를 선도하는 서비스와 여행편의용품을 제공하고 있다.

올 가을부터 새롭게 투입될 A350 기종의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승객은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멜린앤게츠(Malin+Goetz) 비타민 B 로션을 비롯하여 칫솔, 치약, 수면안대, 양말, 귀마개 등이 포함된 투미 여행편의용품이 푸른색 파우치에 담겨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설명: 델타 원 비즈니스 투미 여행편의용품 하드 & 소프트케이스
Delta One Hard and Soft Case TUMI kits

사진설명: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투미 여행편의용품 파우치
Delta Premium Select TUMI pouch

델타항공 소개
델타항공은 매년 1억 8천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올해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상위 50대 기업’에 선정되었으며, 항공사 부분에서는 7년 동안 여섯 번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비즈니스 트래블 뉴스가 실시한 올해의 ‘연례 항공사 설문조사’에서 항공사 최초로 6년 연속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 노선망을 자랑하는 델타항공은 자사 운항 항공편 및 델타 커넥션 항공편을 통해 전세계 6대륙 61개국 335개 이상의 목적지에 취항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8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델타항공은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총 800여대의 여객기를 보유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세계적인 항공 동맹체인 스카이팀의 창설 회원사로, 에어프랑스-KLM, 알리탈리아와 함께 대서양 횡단노선에 대해 대규모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버진 애틀랜틱 항공과도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글로벌 제휴 항공사와 함께 암스테르담, 애틀랜타, 보스턴, 디트로이트, 로스앤젤레스,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뉴욕-JFK, 뉴욕-라과디아, 런던-히드로, 파리-샤를드골, 솔트레이크시티, 시애틀, 도쿄-나리타 등 주요 운항 거점 공항에서 매일 15,000편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공항시설, 글로벌 상품과 서비스 향상 및 지상과 공중에서의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기술 혁신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델타항공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자사 웹사이트 Delta News Hubdelta.com, 트위터 @DeltaNewsHub, 구글 Google.com/+Delta, 페이스북 Facebook.com/delt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델타항공 기내 서비스 소개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승객은 전 좌석이 통로석이자 180도로 완전히 젖혀지는 침대형 좌석(A350의 경우 도어가 설치된 스위트 좌석)으로 더욱 안락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웨스틴 호텔의 최고급 기내 침구 및 투미(TUMI) 브랜드 여행 편의 용품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한식 기내식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승객들은 빠른 체크인과 우선 탑승, 공항 라운지 이용, 수화물 우선 수취가 가능한 스카이 프라이어리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인 델타 컴포트 플러스 승객도 우선 탑승이 가능하며, 더욱 넓어진 좌석 간격과 등받이 젖힘 조절, 그리고 한층 여유로운 기내 수납 공간이 제공된다. 메인캐빈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게도 비행 중 안락한 휴식을 위한 수면 키트와 다양한 기내식이 제공되며, 델타항공만의 차별화된 기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인 델타 스튜디오를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델타항공을 이용하는 전 좌석 승객은 델타 스튜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70여편의 영화를 한국어로 감상할 수 있으며,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해 언어적 불편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면 기내에서 무선 인터넷도 사용도 가능하다. delta.com접속과 기내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된다.

 

한글 (Korean)
Follow Delta News Hub on Twitter Follow Delta News Hub on Facebook Google+ Follow Delta News Hub on LinkedIn Email Delta News Hub

Related Topics

Related to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