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Delta News Hub Logo

투미 케이스에 피부에 활력을 주는 160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 제품 제공

2016 7 8 (서울) – 델타항공(NYSE: DAL)이 7월 1일부터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여행용 편의용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더욱 편안한 비행 경험을 제공한다. 새로워진 델타항공의 여행용 편의용품은 여행 및 비즈니스 대표적인 고품격 브랜드 투미(TUMI)와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s Since 1851) 두 프리미엄 브랜드를 조합, 장거리 비행에 지치기 쉬운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다.

새로운 여행용 편의용품에는 탁월한 보습 효과로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키엘의 립밤 #1과, 뛰어난 보습력의 알로에 베라와 오트밀 성분을 함유한 자몽 향의 디럭스 핸드 앤 바디 로션이 포함된다.

델타항공의 앨리슨 오스번드(Allison Ausband) 기내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은 “델타항공의 투미 여행용 편의용품은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세심하게 새로 선별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며 “고객들이 업계를 선도하는 델타항공의 서비스에 거는 기대를 잘 알고 있기에, 그들의 크고 작은 요구사항들을 충족시키는 데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편의용품은 한국 발-미국 행 논스톱 항공편을 포함한 대양 횡단 국제선과 뉴욕-JFK공항과 로스앤젤레스/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구간 노선을 포함해 모든 ‘델타 원(Delta One) 비즈니스클래스’에서 7월 1일부터 선보이며, 소프트 또는 하드 케이스로 된 두 가지 종류의 투미 케이스로 제공된다. 미국 발 항공편에서는 남색의 하드 케이스 편의용품을, 미국 행 항공편에서는 검은색의 소프트 케이스 편의용품을 제공, 승객들에게 다양한 여행용 편의용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델타 비즈니스클래스 휴대용 편의용품 (소프트 케이스)
TUMI Soft case kit

 

델타 비즈니스클래스 휴대용 편의용품 (하드 케이스)


키엘 제품 이외에도,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승객을 위한 편의용품에는 투미의 소프트 터치 펜과, 안대, 스트라이프 양말, 크레스트(Crest) 치약 등의 구강용품, 화장지, 가글액, 귀마개가 포함되어 있다.

국제선의 ‘델타 컴포트 플러스(Delta Comfort+)’ 좌석 승객들에게는 안대와 귀마개, 치약 등의 구강용품이 포함된 ‘레스트 & 리프레쉬(Rest and Refresh)’ 편의용품이 제공되며, 일반석인 메인 캐빈의 승객들에게는 안대와 귀마개로 구성된 표준 편의용품이 제공된다.

델타항공의 업그레이드된 투미 여행용 편의용품은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승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강화 노력 중 가장 최근에 실시된 것이다.

한편,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승객들은 델타항공 제휴사 및 사내 셰프들이 준비한 최신 기내식 메뉴들은 물론, 안드레아 로빈슨 마스터 소믈리에가 엄선하는 델타항공의 2016 와인 프로그램을 통해 계절에 따라 선정되는 와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델타항공은 올해 초부터 기내에서 제공하는 와인 목록이 계절에 맞게 바뀌는 기내식 메뉴와 조화를 이루도록 맞춰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승객들은 전 좌석이 통로석인 180도 침대 좌석, 웨스틴 헤븐리 기내 침구, 좌석 내 전원 장치, 소음 차단 헤드셋 및 ‘델타 스튜디오(Delta Studio)’를 통한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60 전통의 브랜드 키엘 소개
키엘은 뉴욕 이스트 빌리지의 조제 약국에서 탄생했다. 키엘의 독창적이고 광범위한 배경에는 미용, 약학, 약초, 의학 관련 지식을 한 데 모아 세대에 걸쳐 발전된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다. 키엘 제품은 전국의 백화점 매장, 키엘 단독 매장뿐 아니라, www.kiehls.co.kr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구입할 수 있다.


투미 소개
1975년 이래로, 투미는 일상의 모든 것을 고려한 편리함, 아름다움을 갖춘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이 적용된 세계적인 수준의 비즈니스와 여행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독창성을 바탕으로 한 완벽한 기능의 제품을 선보이며, 열정을 추구하는 글로벌 피플을 위한 일생의 파트너로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투미 브랜드는 서울, 뉴욕, 파리, 런던, 도쿄에 이르는 전세계 350여 개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75개국 이상의 일류 백화점과 전문 매장, 여행 용품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투미 웹사이트(http://www.TUMI.co.kr/), 투미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TUMItravel), 투미 트위터 페이지 (www.twitter.com/TUMItrave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델타항공 소개
델타항공은 매년 1억 8천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올해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지명한 ‘가장 존경받는 상위 50대 기업’에 선정되었으며, 항공업계 부분에서는 6년 동안 다섯 번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비즈니스 트래블 뉴스가 실시한 올해의 ‘연례 항공사 설문조사’에서 항공사 최초로 5년 연속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 노선망을 자랑하는 델타항공은 자사 운항 항공편 및 델타 커넥션 항공편을 통해 전세계 6대륙 62개국 337개 이상의 목적지에 취항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8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델타항공은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란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총 800여대의 여객기를 운항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세계적인 항공 동맹체인 스카이팀의 창설 회원사로, 에어프랑스-KLM, 알리탈리아와 함께 대서양 횡단노선에 대해 대규모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버진 애틀랜틱 항공과도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글로벌 제휴 항공사와 함께 암스테르담, 애틀란타, 보스턴, 디트로이트, 로스엔젤레스,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뉴욕-JFK, 뉴욕-라과디아, 런던-히드로, 파리-샤를드골, 솔트레이크시티, 시애틀, 도쿄-나리타 등 주요 운항 거점 공항에서 매일 15,000편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공항시설, 글로벌 상품과 서비스 향상 및 지상과 공중에서의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기술 혁신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델타항공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델타 뉴스 허브 Delta News Hub 와 자사 웹사이트인 delta.com, 트위터 @DeltaNewsHub, 구글 Google.com/+Delta, 페이스북 Facebook.com/delt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글 (Korean)

Related Topics

Related to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