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8 18 (서울) – 델타항공(NYSE: DAL)이 전세계 최초로 슬라이딩 도어가 탑재된 비즈니스석 ‘델타원 스위트(Delta One Suite)’를 장착한 에어버스 A350 항공기를 도입한다. ‘델타 원 스위트’의 도입으로 델타항공은 탑승객에게 전용 개인 공간에서 한결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탑승 경험을 제공하여 국제선 비즈니스석 여행의 개념을 새롭게 정립할 예정이다.

Delta introduces world’s first all-suite business class with Delta One suite

Delta introduces world’s first all-suite business class with Delta One suite

고객들에게 최상의 편안함과 프라이버시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춰 디자인된 ‘델타 원 스위트’는 슬라이딩 도어를 통해 개인 전용 공간을 제공하며 이외에도 세심하게 설계된 개인별 수하물 보관함, 최첨단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및 프리미엄 실내 디자인을 갖추어 개인에게 최적화된 휴식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 경험을 제공한다.

‘델타 원 스위트'는 델타항공이 처음 도입하는 에어버스 A350 기종을 통해 2017년 가을부터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각 항공기마다 32석의 스위트 좌석이 탑재될 계획이다.

‘델타 원 스위트’는 전 좌석이 통로석이자 180도 침대 좌석이며 다음과 같은 특징을 제공한다:

  • 각 스위트마다 키 높이의 도어 탑재
  • 중앙부 스위트의 경우,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슬라이딩 형태의 파티션 탑재
  • 스위트 내 맞춤 조절이 가능한 은은한 조명
  • 신발, 헤드폰 및 노트북용 전용 보관 공간
  • 프리미엄 마감재를 적용한 현대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 메모리폼 컴포트 쿠션
  • 미국 항공사 중 최대 크기인 18인치 크기 고해상도 기내 엔터테인먼트 모니터
  • 좌석 별 범용 전원 공급장치 및 고출력 USB 포트

델타항공의 팀 메이프스(Tim Mapes) 선임 부사장 겸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델타항공은 언제나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2008년, 전 좌석이 통로석인 180도 침대 좌석을 도입하며 항공기 좌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던 델타항공은 이번 신규 좌석 도입을 통해 국제선 비즈니스석 경험의 기준을 다시 한 번 끌어올릴 것이다."라며, "새롭게 재탄생한 ‘델타 원 스위트’는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중요한 요소가 한층 강화된 편안함과 프라이버시라는 점을 고려해 디자인 됐다.”라고 전했다.

델타항공은 2014년 장거리 국제선 항공편의 모든 장거리용 대형 항공기에 180도 침대 통로석 장착을 완료했으며, 델타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 ‘델타 원’의 탑승객들이 제공받는 서비스로는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온 셰프가 엄선한 메뉴, 델타항공 마스터 소믈리에 안드레아 로빈슨의 와인 페어링, 웨스틴 헤븐리 기내 침구, 소음차단 헤드셋, 키엘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투미(TUMI) 여행용 편의용품, 그리고 일부 항공편에서 제공되는 기내 라운지 웨어 등이 있다.

‘델타 원 스위트’는 A350 기종 도입 이후 보잉 777 기종에도 점차적으로 도입될 예정이다. 델타항공은 최초로 A350 기종을 인도받는 미국 항공사로, 해당 기종은 한국을 포함한 미국과 아시아를 잇는 노선에 주로 투입될 예정이다.

한편, 델타항공은 기내 상품 및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수백 대 규모의 신형 항공기 주문과 더불어, 새로운 좌석,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넓은 수하물 칸, 신형 기내 화장실, 은은한 조명, 거의 모든 항공기에서의 무선 인터넷 접속 제공 등에 막대한 투자를 단행하고 있다.

델타항공 소개

델타항공은 매년 1억 8천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올해 미국 경제전문지 포춘이 지명한 ‘가장 존경받는 상위 50대 기업’에 선정되었으며, 항공업계 부분에서는 6년 동안 다섯 번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비즈니스 트래블 뉴스가 실시한 올해의 ‘연례 항공사 설문조사’에서 항공사 최초로 5년 연속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됐다.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 노선망을 자랑하는 델타항공은 자사 운항 항공편 및 델타 커넥션 항공편을 통해 전세계 6대륙 61개국 335개 이상의 목적지에 취항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8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델타항공은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란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총 800여대의 여객기를 운항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세계적인 항공 동맹체인 스카이팀의 창설 회원사로, 에어프랑스-KLM, 알리탈리아와 함께 대서양 횡단노선에 대해 대규모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버진 애틀랜틱 항공과도 합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글로벌 제휴 항공사와 함께 암스테르담, 애틀란타, 보스턴, 디트로이트, 로스엔젤레스,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뉴욕-JFK, 뉴욕-라과디아, 런던-히드로, 파리-샤를드골, 솔트레이크시티, 시애틀, 도쿄-나리타 등 주요 운항 거점 공항에서 매일 15,000편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델타항공은 공항시설, 글로벌 상품과 서비스 향상 및 지상과 공중에서의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기술 혁신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 델타항공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자사 웹사이트인 Delta News Hub 와 자사 웹사이트인 delta.com, 트위터 @DeltaNewsHub, 구글 Google.com/+Delta, 페이스북 Facebook.com/delta, 델타항공 블로그 takingoff.delta.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