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은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인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좌석 서비스를 새롭게 개선해 한식 메뉴를 제공하고 고급 편의 용품 추가 특별 서비스를 선보인다.

마우리치오 파리스(Mauricio Parise) 델타항공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부사장은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는 델타 스위트 비즈니스 클래스보다 저렴한 가격에 넓어진 좌석과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럭셔리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선사한다. 델타항공은 보다 안락한 여행을 위한 프리미엄 옵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고객들은 지난 9 20일부터 더욱 향상된 한식 메뉴를 맛볼 있게 됐다.

마이크 헨리(Mike Henry) 델타항공 온보드 서비스 MD 델타항공에서는 만족스러운 끼의 식사로 비행 경험이 나아 진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번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메뉴를 구성할 때에도 델타항공의 프리미엄한 서비스와 혁신 문화를 담아 새롭게 개발했다라고 말했다.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에서 제공되는 한식 메뉴는 ▲매운 돼지 불고기에 버섯, 참깨, 간장 버터와 쌀밥 ▲속을 채운 닭 다리와 훗카이도 모짜렐라 치즈, 시금치, 토마토 소스, 브로콜리와 트러플 플렌타 ▲ 야생 버섯 소스,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볶음을 곁들인 비건 펜네 파스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디저트로는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제공되며 비행 중 각종 스낵과 간식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메인 메뉴는 사탕수수 식물 섬유로 만든 친환경 접시, 린넨 식기 및 냅킨, 은 용기, 글라스 식기류와 함께 서빙 된다. 나아가,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고객들은 스파클링 와인, 생수, 그리고 특별한 간식이 제공되는 ‘버블 앤 바이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는 이런 고급 식음료 서비스뿐만 아니라 그로운 알케미스트(Grown Alchemist)의 여행 필수품, 메모리 폼 베개,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재활용 소재로 만든 담요 등을 제공해 고객들이 한층 더 넓어진 좌석에서 편안한 비행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델타항공은 10 3일에 재개된 인천-미니애폴리스 직항 노선 운항을 기념하기 위해 10 17일까지 카카오톡 채널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현재 1 운영 중인 델타항공 시애틀 직항 노선도 12 13일부로 10 운항으로 증편되어 한국 고객의 니즈에 맞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Share